검수 및 보상

구매 후 중국 배송센터에 도착한 상품에 대해서 기본검수가 진행됩니다.

고객님이 구입하신 타오바오 상품이 배송센터에 도착하면 상품검수 후에 포장과 배송비가 책정이 됩니다.
상품의 오주문으로 인한 검수오류는 배상대상에서 제외되며, 기본 검수시 부품에 대한 검수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파손방지를 위해 제품의 포장보완이 견고하게 포장되어 있는경우, 재포장이 불가하기 때문에 포장재를 뜯지않고 일부를 개봉하여 색상, 디자인등을 확인하여 검수를 진행합니다.

1. PDL 보상규정 안내

PDL (주식회사 판다로지스틱스)의 보상정책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검수오류, 파손, 분실사고시 상품가 및 운임료 보상까지 진행됩니다.
기본검수 정밀검수
검수항목 색상, 사이즈, 수량 입고담당자 메세지에 기재한 내용 토대로 검수
검수불가항목 (1)의류의 올 풀림 및 재봉불량 확인 요청
(2)카페트, 러그, 천막류의 문양 및 길이 확인요청
(3)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미세 스크래치
(4)제품조립, 설치, 부착 및 수리 요청
(5)상품의 진/가품 여부 확인 요청
(6)상품의 재질, 유사색상 확인 요청
(7)그 외 기본검수 범위 이외의 요청건
(1)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미세 스크래치
(2)모니터상 사진과 실물의 미세한 색감차이
검수오류 보상 * 기본검수 검수오류 :
상품가(보험사 보상),운임료 보상(적립금)

* 기본검수 외 검수오류 :
상품가(보험사 보상)
상품가(보험사 보상), 운임료 보상(적립금)
창고에서
부품누락발송 보상
운임료 PDL부담 추가 발송
단,신청서에 추가부품에 대한 트래킹번호가 적혀있지 않거나, 신청서 상에 부품에 대한 내용 없을경우 보상불가
파손 보상 상품가(보험사 보상), 운임료 보상(적립금)
창고출고 후
분실 보상
상품가(보험사 보상), 운임료 보상(적립금)
로켓그로스
오류입고보상
쿠팡으로 반품된 기준으로, 재작업비용 및 운임료, 반품운임료 보상(적립금)
오배송 보상 배송지연 적립금 5000원 보상(적립금)
회수재발송 및 오배송으로 인한 금액 발생시 PDL부담
창고내 배송지연보상 창고도착 후 7일이상으로 상품발송 안 될경우,배송지연금 3,000원 보상(적립금)
창고내 분실보상 창고도착 후 7일이내로 상품확인 안 될경우, 상품가 보상(예치금)
중량오류 보상 중량 오측으로 800g이상 중량오류가 있을 경우, 오측정 적립금 1만원 보상(적립금)
(수취인 도착 전 PDL에서 확인 후 차액환불된 경우 해당 없음)
완충제로 보완하거나, 상자차이로 중량차이가 있을 수 있음

* 보상대상 : 개인통관 신청 (사업자통관 신청 불가)

* 보상기간 : 2023년 12월 21일 00시 신청서 접수건부터 ~ 종료시까지(변동가능성 있음)

* 신청방법 : PDL 홈페이지 우측 'PDL파손보험케어' 보험사 접수, https://ilnoir.us/claim/insurance_search

* 보상방법 : PDL파손보험케어 보험사 접수된 기준으로 보상, 월정산 후 익월 운임료 일괄 적립금으로 지급